이모저모 연예뉴스

아이들 수진 소속사 학폭부인 배우 서신애 및 피해자 추가

이모저모TV 2021. 2. 22. 11:05
반응형

아이들 수진 소속사 학폭부인 배우 서신애 및 피해자 추가

https://tv.naver.com/v/18612276

 

아이들 수진 소속사 학폭부인 배우 서신애 '와우중학교' 피해자 추가'none of your excuse'

이모저모 | 아이들 수진 소속사 학폭부인 배우 서신애 '와우중학교' 피해자 추가'none of your excuse' '세상 모든것을 담다' 이모저모TV입니다. 영화리뷰,화재/뉴스,음악,정보모음,꿀팁정보,할인이벤

tv.naver.com

 

배우 서신애가 의미심장한 글을 남기며 자신도 (여자)아이들 멤버 수진의 학폭 가해 피해자임을 강조했다.

서신애는 22일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변명할 필요 없다”(None of your excuse)란 글을 남겼다. 서신애는 수진과 중학교 동창으로 알려져 있다.

수진으로부터 학교 폭력 피해를 폭로한 A씨는 21일 온라인 커뮤니티에 서신애에 대한 피해 사례도 언급했다. A씨 주장에 따르면 수진은 서신애에게 ‘빵꾸똥꾸’ ‘엄마·아빠 없어서 어떡하냐’ 등 모욕적 발언과 욕설을 했고 다른 친구들과 싸움을 붙이기도 했다.

서신애가 글을 올린 날은 수진의 학교 폭력 논란이 제기된 날이다. 서신애가 수진을 향해 저격 글을 남겼다는 추측이 나오는 까닭이다.

A씨는 스포츠경향에 “수진으로부터 학교 폭력 피해를 당한 친동생이 서신애와 같은 반이었다”며 “수진은 서신애에게도 학교 폭력을 행사했다”고 말했다.

서신애는 과거 예능 프로그램 관련 기자 간담회에서 자신의 이름을 알린 ‘지붕 뚫고 하이킥’에 출연할 당시 놀림을 받은 사실을 말하며 눈물을 글썽인 바 있다.

지금까지 수진의 학교 폭력 의혹을 제기한 인물은 4명이다. 자신의 동생이 수진과 같은 와우중학교를 나왔다던 A씨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화장실에서 제 동생과 동생 친구들을 불러다가 서로 뺨을 때리게 하고 단체 문자로 ‘이제 너는 왕따’라고 했다”고 주장했다.

대학생 온라인 커뮤니티 에브리타임에서 B씨는 “걸그룹 여자아이들 잘 되고 유명한 거 꼴 보기 싫다. 중학생 때 나 왕따시킨 X이 그 그룹에서 제일 잘나가던데. 진짜 소름끼치고 화가 난다”라며 수진의 졸업사진을 게재했다.

또 이달 초 네이트판에도 수진의 학교폭력 의혹 글이 올라왔다. C씨는 수진이 학창시절 술을 마시며, 친구들의 물건을 몰래 가져갔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같은 학교 출신인 배우 서씨도 수진에게 폭언을 당했다고 전했다.

C씨는 “서양이 울면서 나한테 말하던 걸 기억한다. 등교하는 길에 이 친구 뒤에서 ‘서양 이 XXX아. 야 이 X꾸X꾸야. 애미애비 없어서 어떡하냐’ 등 매일 소리를 지르며 불렀고 없는 소문까지 만들어서 다른 친구와 말다툼을 하게 만들고 서양에게 치마가 너무 길다며 좀 줄이라는 듯 꼽을 줬다. 그런데 예능에 나와서 얘랑 같은 출신이라고 웃으며 말하더라. 진짜 소름끼쳤어 정말”이라고 말했다. 서양은 배우 서신애다.

하지만 폭로자들은 ‘고소’를 언급한 소속사에 분노했다. 이날 오후 새로운 폭로자가 등장했다. E씨는 트위터에 개인정보가 담긴 생활기록부를 공개한 뒤 수진에게 학폭을 당했다고 말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