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홍지윤 '배띄워라' 노래듣기 장윤정극찬 진 축하해요!!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스트롯2 홍지윤 '배띄워라' 노래듣기 장윤정극찬 진 축하해요!!

이모저모 인물탐구

by 이모저모TV 2021. 2. 5. 02:41

본문

반응형

미스트롯2 홍지윤 '배띄워라' 노래듣기 장윤정극찬 진 축하해요!!

https://www.youtube.com/watch?v=gN3OtdU_6-g&feature=youtu.be

 

'미스트롯2' 홍지윤 '배 띄워라' 퍼펙트 무대…1194점 '올킬'

배띄워라는 2015 송소희 양의 배띄워라 곡을 편곡해서 홍지윤님이 불렀네요~

 

 

 

 

배 띄워라

배 띄워라

아이야 벗님네야

배 띄워서 어서 가자

동서남북 바람 불제

언제나 기다리나

술 익고 달이 뜨니

이때가 아니 드냐

 

 

 

 

 

배 띄워라

배 띄워라

아이야 벗님네야

배 띄워서 어서 가자

바람이 안 불면 노를 젓고

바람이 불면 돛을 올려라

강 건너 벗님네들

앉아서 기다리랴

그립고

서럽다고 울지를 마랴

얼씨구

 

 

 

배 띄워라

배 띄워라

아이야 벗님네야

배 띄워서 어서 가자

배 띄워라

배 띄워라

 

 

 

녹용 씨스터즈의 에이스 홍지윤은 '배 띄워라'의 무대를 시작, 첫 소절부터 심사단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장윤정은 "모두가 행복감을 느낄 수 있었던 무대였다. 정말 행복하다. 만약 결승 무대였더라면 그냥 바로 진이다"라고 전했다.

조영수 작곡가는 "노래를 듣고, 곡 작업을 꼭 같이 하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라며 "내가 국악 공부를 많이 해야겠다"라고 말했다. 또, 박선주는 "흠이라면 예쁜 것 뿐"이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김성주는 12명의 마스터 점수를 공개했다. "이런 점수가 또 있을까 싶다. 12명 가운데 100점이 9명이다"라고 말했고, 점수는 무려 1194점으로 에이스 5명 중 최고점을 받았다.

미스트롯2 홍지윤 '배띄워라' 노래듣기 장윤정극찬 진 축하해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